본문 바로가기
디저트-경기

[두물머리] 연핫도그 매운맛

by 그쏘 2020. 9. 5.

매장명: 두물머리연핫도그
추천메뉴: 연핫도그 매운맛
메뉴가격: 3,000원

두물머리 연핫도그 매운맛

 

안녕하세요 디저트 헌터
그쏘입니다 🤗

오늘도 여러분들에게 맛난 디저트를
소개시켜드리기 위해 찾아왔습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두물머리연핫도그

 

두물머리로 가는 입구

 

위치는 모두가 쉽게 가는 도시에 있는 것은
아니고 경의중앙선 양수역 에서
걸어서 10분거리에 있는 두물머리 라는
관광지에 위치한 곳입니다.

 

연잎이 많은 두물머리

 

두물머리는 북한강과 남한강
두물이 만나는 곳이라 하여 두물머리라고
지명이 되었다고 하네요.
주변이 큰 강가다 보니 연잎이 많이 자라
그 연잎을 핫도그 반죽에 넣어 만든것이
연핫도그
라고 합니다😙

 

연잎이 들어있어 까맣다는 친절 안내문

 

연잎을 갈아 반죽에 섞다보니 튀겼을때
까맣게 반죽이 되서 간혹 컴플레인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지 위와 같이 친절한?
안내문도 써 놓으셨더라고요 ㅋㅋ

 

가게 전경(안쪽에 대기줄)

 

가게는 두물머리 바로 앞쪽에 위치해 있고
연핫도그를 파는 곳이 주변에 이곳 뿐이라
쉽게 찾으실 거구여 큰 간판이 적힌
안으로 들어가면 실제 계산 및 받는 곳은
더 안쪽에 있으며 공간의 반 이상은
대기줄 장소 였네요

 

안쪽 주문 받는 곳(가격 주목)

 

주문 받는 곳까지 도착하시면
순한맛과 매운맛 둘 중 하나를
택해야 하는데 전 매운맛을 좋아해서
골랐어요.😄

 

매운맛 순한맛 외관상 차이는 없다

 

매운맛이라 해서 순한맛과 외관상
차이는 없었네요.
일단겉면의 연잎반죽 빵 부분이
일반 핫도그 보다 엄청 바삭거렸고요
꽤 두껍게 빵 부분이 있었는데도
많다고 생각되는 양은 아니고
그 안 쪽으로 매운맛이 나는 큼지막한
프랑크 소세지가 충실하게 들어있었습니다.

연핫도그 매운맛 동영상

매운맛은 프랑크 소세지 안에
할라피뇨 같은 부속물로 매운맛을
내는 듯 했고요 맛있게 매운맛과
바삭거리는 빵과 달콤한 머스터드 케첩이
어우러져 정말 3000원 이라는
가격에 비해서는 아주 훌륭한
맛이었습니다 아주 대만족
😘

 

재미난 영업시간 안내문

 

영업시간은 위에 사진을 참조하시면
될 듯한데 태풍 지진때만 쉬신다는
문구가 재미나네요😄
(요새는 재미없을 듯...😞)

 

두물머리 근처서 이 간판안쪽으로 들어가면 된다

 

혹시 못찾으시는 분들이 있을까 해서
위 사진 입 간판이 길거리에 있으니
보이시면 안쪽으로 주저말고
들어가시면 바로 나옵니다♥

 

가게 앞이 바로 두물머리

 

연핫도그 가게 위치가 바로
두물머리 앞이라 연인 친구
가족과 사셔서 두물머리 강가를 같이
걸으시며 드시면 정말
세상 다 얻은 기분이실 겁니다.

 

경의중앙선 양수역에서 10분 도보거리

 

오늘은 코로나로 답답한 현재
서울 근교 지하철로 이동가능한 거리에
있는 두물머리연핫도그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이번 주말 코로나 조심하시면서
가족 친구 연인 부부와 함께
가볍게 강가산책하시고
맛난 두물머리연핫도그 매운맛
한 번 드셔보세요
저 그쏘가 추천하는 맛이니
후회하지 않으실 겁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