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저트-서울

[모어딥] 콘보루도넛

by 그쏘 2021. 8. 15.

매장명: 모어딥
추천메뉴: 콘보루도넛
메뉴가격: 4,500원

오돌도동 콘보루도넛

안뇽하세요 드디어!!!
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조금씩 불기
시작하는 8월 중순이 되었네요.
코로나 4단계와 찜통더위로
너무나 힘든 디저트 헌팅을 다녔는데
좀 낫네요 요새는..ㅎㅎ
오늘은 가로수길에서 핫한지는 좀 된 도넛가게를
소개해 드릴게요
🤗

귀욤발랄 입구

구불구불한 골목길을 지나면 조롷게
너무나 구욤스런 스마일 마크가 붙은 도넛가게의
입구가 보입니다요 반지하 층이기 때문에
아래로 한층 내려가셔야 해요

커피 앤 도낫

보시듯이 들어가는 입구에 나무 간판이
세워져 있습니다. 커피 & 도넛 이라고 쓰여져
있고 약자 mod가 크게 쓰여져 있네유
자 이제 안으로 입장 하실게유
😊

입구를 바라본 사진
벽면에 진열된 도넛 박스들
입구쪽에 마련된 쇼파 자리
구석에 진열된 디피
안 쪽 자리에서 바라본 카운터
안 쪽 자리 중앙에 놓인 선인장
안 쪽에 마련된 자리

위와 같이 들어서시면 도넛 가게라고는
생각하기가 힘든 세련된 카페였습니다
도넛 진열이 하나도 없어서 깜빡 잘 못 들어온
줄 알았습니다요 ㅎㅎㅎㅎ
카운터에서 태블릿으로 그날그날 메뉴를 보고
주문하면 됩니다요
😁
그래러 전 모어딥의 시그니처인
해피치즈와 콘보루 도넛을 시켰습니다요
짜잔 아래 보시죠

도넛 한상 차림

보시는 대로 한상 차림을 가져다 주셨어요
아래쪽에 주황색이 황색 치즈로 이루어진
해피치즈이고요 위에 다소 하양이가 콘보루 도넛
입니다요.

주황주황 해피치즈 도넛
속 필링도 고소한 치즈가 한가득
반대편에서 바라본 속

해피치즈는 위와 같이 필링도 치즈로 가득
차 있고요 맛은 크게 달지 않고 아주 고소한
치즈로 이루어진 것이 너무 의외의 도넛맛에
홀딱 빠졌습니다용 역시 시그니처!!!
😘

속 확대샷
명작 콘보루 도넛
고소달달한 옥수수맛 크림과 옥수수 알갱이

콘보루 도넛이 제가 추천드리는 메뉴인데요
한 입 먹어보고 너무 놀랐네요
크게 달지 않은 고소달달한 옥수수크림과
옥수수 알갱이가 톡톡 터지는게 식감과
맛을 둘 다 잡은데 너무 맛났습니다.
이게 시그니처라고 해도 손색이 없을 맛입니다요
😍
강추!!!!

더 잘 보이는 알갱이 샷

모어딥 도넛 본점은 가로수길에 있지만
성수점도 있으므로 편한 쪽으로 가셔서
얼릉 드셔요 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