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저트-서울

[흐비지떼] 바닐라타르트

by 그쏘 2022. 5. 22.

매장명: 흐비지떼
추천메뉴: 바닐라타르트
매뉴가격: 9,500원

바닐라타르트의 모습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디저트 헌터 그쏘
오랜만에 인사드려요
오늘은 삼성역 인근에 오픈한지 얼마 안되는
프랑스 디저트 샵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이름은 흐비지떼

반짝거리는 가게 상호 간판
주택의 1층에 위치해있다
매장 운영 시간

보시는 바와 같이 한적한 주택가 골목
안쪽에 자리잡고 있어 지도로 꽤 찾아가야 한다
도착하면 모퉁이에 깔끔하게 자리한
흐비지떼 샵의 모습이 보이며 내부로 들어가봤다

4가지의 타르트 케이크
휘낭시에와 브루통의 구움과자
상큼한 마들렌 구움과자
다소 새로운 마들렌
피스타치오와 바닐라 크림 마들렌
생각보다 내부 좌석은 많은 편
깔끔한 인테리어
메뉴를 준비중이신

내부는 생각보다 앉을 좌석이 7~8좌석이
있었고 타르트 쇼케이스와 구움과자 쇼케이스로
크게 분류되어 있었다 깔끔하고 익숙하지만
조금씩은 특별한 메뉴들이 많아 꽤나 인상적이었다는
그렇다면 이제 메뉴를 추천해보자

바닐라와 산딸기장미 타르트
바닐라타르트 원탑

원픽은 의외로 바닐라타르트였다.
요즘은 어느 파티쉐리에서나 가장 쉽게
찾아볼 수 있으나 그만큼 손이 많이 가고
맛있기가 힘든데 이곳의 바닐라타르트 는
여태 먹어본 것 중 원탑이었다.
크림의 적당한 쫀쫀함과 농도 그리고 당도
무엇보다도 무엇을 혼합했는지 단순하
바닐라크림 맛은 아니었으며 아주 맛있게 먹었다

두번째 픽은 산딸기장미

두번째 추천은 산딸기장미 타르트로
제철인 산딸기에 로즈 크림으로 맛을 내셨는데
다른곳에선 자칫 로즈향이 너무 짙어 거부감이
느껴졌던 메뉴가 이곳에서는 너무 맛나고
거부감이 없는 메뉴로 바뀌었고
무엇보다도 산딸기의 당도나 신선도가 아주 좋았다

피스타치오 크림 마들렌

이외에도 피스타치오 크림 마들렌은
고소하면서도 약간의 짠맛으로 단맛이
배가되어 너무 만족스럽게 먹었다.
이곳 지금은 덜 유명하지만 곧 엄청 유명해질
것이니 어여들 가보시라
😍

'디저트-서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르떵하피네] 사브레시트롱  (0) 2022.07.24
[조선델리더부티크] 망고케이크  (0) 2022.07.09
[디끌레] 생토노레  (0) 2022.05.01
[온더] 타르트아카시아  (0) 2022.04.17
[안가네대추빵] 대추빵  (0) 2022.04.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