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저트-서울

[앨리스프로젝트] 바나나푸딩

by 그쏘 2023. 2. 12.

매장명: 앨리스프로젝트
추천메뉴: 바나나푸딩
메뉴가격: 6,000원

바나나푸딩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디저트 헌터
그쏘립니다 요새는 그간 들른지 오래되었는데
시간상 소개 시켜드리지 못했던 디저트 샵들을
소개 하게 되네요 오늘은 양재천에 생긴지 그리
오래되지 않은 앨리스 프로젝트입니다.

샵의 전경
케이크샵
샵 내부 모습
샵 내부 모습
인테리어

이곳은 일반 디저트도 좀 있지만 원래는
디저트 코스로 특화된 매장입니다.
여러 색다르고 다양한 디저트 코스가 좋은데요
그럼에도 저는 언제나 한가지 픽으로 선택하죠

원픽 바나나 푸딩
바나나 푸딩

저의 원픽은 바나나푸딩
생각보다 바나나푸딩을 잘하는 디저트샵을
찾기가 힘이 드는데요 이곳의 바나나푸딩은
여태까지의 어떤 곳보다 고급스런 단맛과
풍부한 풍미로 원탑으로 꼽을 수 있습니다.
지금 생각해 보니 참 많이도 사먹었네요

빅토리아 케이크
셔벳 디저트
피스타치오케이크

그 외에도 빅토리아 케이크와
피스타치오 케이크 등도 굉장한 퀄리티를
자랑한답니다. 너무 자주 가서 요새는
좀 자제 중입니다 ㅎㅎ
이곳의 바나나푸딩이 너무 잘되어서인지
한남동 소프트팬트리 라는 푸딩만을
하시는 세컨브랜드도 오픈하셨더라고요
참고하시고 가보셔도 좋을듯 하네요

피스타치오케이크
꽃과 바나나 푸딩
양재천 나들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