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저트-서울

[노티드도넛] 딸기크리미

by 그쏘 2020. 11. 28.

매장명: 노티드도넛(청담)
추천메뉴: 딸기크리미
메뉴가격: 4000원

딸기크리미 모습

안녕하세요 찬 바람 쌩생부는 토요일
전 일을 하기 위해 압구정에 들렀다가
역시 고양이가 생선가게를 못 지나쳤습니다.

나를 부르는 노티드 도넛

코로나도 극성이고 사람들도 많이 줄 서
있어 그냥 지나치자 했는데 저를 부르는
도넛 아가들을 그냥 지나칠 수 없었네요

나를 보고 웃는 너..노티드 도넛

사실 근처로 노티드도넛이 이전 뒤
한번도 간적이 없고 안간 기간이 좀 되어
어떤 신메뉴가 나왔나 궁금하기도 하더군요.

철저한 코로나 관리

불안하긴 했지만 외부에서 내부로 거리두기를
나름 철저하게 하고 다들 잠깐 머무르다 테이크 아웃
으로만 가져가기 때문에 비교적 안심이네요.

여전히 오픈키친으로 시원히 보이는 주방
시그니처 스마일 마스코트도 이뿌게 놓인
대기 장소도 비교적 넓다

이제 찬찬히 신 메뉴들이 뭐가 있나 보는데
띠용~!!!

나를 부르는 딸기 크리미

저를 부르는 딸기 크리미의 자태
고운 생크림이 빵 가운데 가득 든 것이
어찌 저리 고운지요 마치 저를 보고 손짓하네요
😘

가득한 딸기 크리미 두개

고이 움직이지 않게 센스있는 컵으로
고정해 준 저 정성가득한 포장이 역시
명망있는 맛집은 틀리더군요.
감동데스~♥

집에 와서 봐도 꽉찬 안쪽직구

집에와서 봐도 정말 안쪽직구 꽉찬
생크림이 정말 사랑스럽네요 맛도 정말
너무 부드러운 생크림이 많은데 다 먹어도 속도
편하고 질도 좋아 정말 강 추 입니다.

여전한 클래식바닐라와 누텔라도넛

저것만 먹어선 아쉬워 원래 저의 픽인
바닐라클래식과 누텔라 도넛도 함께 업어
왔답니다😘

센스있는 예쁜박스

포장박스도 이전하면서 새로운 디자인으로
더욱 이쁘게 바뀌고 나날이 발전하고 있었습니다.

도넛가격표 참고

도넛 개당 가격은 좀 있는 편이지만 맛보시면
전혀 아깝지 않으실 겁니다.
맛난 케이크류도 한번 구경하시고
이번 크리스마스 때 구입하시면 좋을 듯 하네요

시그니처 마스코트 케이크
충실한 맛과 모양의 케이크
너무 예쁜 모양들

자 이렇듯 케이크 류들도 정말
맛나게 보이는데요 요새는 크로플 메뉴들도
많이 생겨 트렌드를 놓치지 않는 모습 이네요

크로플 메뉴들이 많이 생겼다

자 코로나가 횡행하는 이때 간편하게
도넛만 사와서 먹는건 어떨까요
다들 답답하신 이때 저의 디저트
사진들로 그나마 만족하는 주말 보내셨으면
좋겠네요 저 그쏘는 다음에 더 좋은
디저트로 인사드릴게요
🤗

 

댓글